- 교강사들에게 맞춤형
컨설팅 교육 및 영어학습 플랫폼 소개 서비스 제공
- 학생들이 각자의 수준과
학습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통해 효과적인 영어실력 향상 가능한 NE Build & Grow 콘텐츠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은 영어 강사를 위한 공부방 컨설팅 플랫폼 ‘엔이 허그’(NE Hug)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하여, 혼자 영어공부방 및 교습소를 운영하고 있는 교강사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교육 및 영어학습 플랫폼을 소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대한민국의 영어교육 시장의 추세는 세분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학생 개인의 학습 능력에 맞춘 ‘자기주도형 영어학습’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는 학생들 스스로가 각자의 수준과 학습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학습을 원하고 있다는 추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효과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희망하고 있다고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한 NE능률의 ELT(English Language Teaching)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는 ELT교재 및 학습자료를 기반으로 개별학습 코칭 시스템, 그리고 모든 형태의 교실에 맞는 맞춤형 부교재 및 부가자료를 활용할 수 있는 주제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2023년에 NE능률과 함께 하기 시작한, 강사교육을 전문적으로 컨설팅 하고 있는 ‘라랑스 잉글리쉬’의 이경희 대표와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이경희 대표는 20년 넘게 아이들과 수업을 하며 현장에서 얻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는 다양한 분야의 현직 영어교육 전문가들을 섭외하여 자기주도형 영어학습 노하우를 축적하고, 이를 전국의 영어 선생님들에게 체계적으로 교육과정으로 설계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이경희 대표의 전문성과 노하우는 많은 교육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도 효과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경희 대표는 2023년 하반기부터 NE능률의 우수한 콘텐츠를 분석하여 '라랑스 잉글리쉬 교육프로그램'을 런칭하였으며, 이 프로그램은 2024년 7월 기준으로 전국 250개의 학원 원장님들이 수강하며 많은 학원에서 효과적으로 활용되고 있다.
'100명의 학생이 있다면, 100개의 학습법이 필요하다'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자체 개발한 워크북과 교구를 활용하여 효과적인 학습 아웃풋을 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설계하였다. 이 교육 프로그램은 학생 개개인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경희 대표는 학습의 주체인 ‘학생’을 위한 학습 동기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수준별 체계적인 학생 코칭을 통해 장기적인 학습 플랜을 제시하고 있으며, 자기주도형 영어 학원 및 공부방 창업을 준비하는 원장님들에게는 창업 및 운영에 관한 교육과정도 제공하고 있어 예비 원장님들이 성공적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엔이 허그’(NE Hug)에서 소규모 학원 및 공부방 운영자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번 하반기에 제공할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운영자들에게 유용한 지원을 제공하여 학원의 성장과 발전을 돕는 데 중점을 둘 것이다.
.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