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신제품

NE능률, 중등 문법 기본서 ‘중학 영문법Link(링크)’ 출간

2024.01.10

현행 교육 과정 반영, 단계별 학습 돕는 한글형 중등 문법 기본서

문법 정리노트와 암기노트 등 다양한 부가자료 제공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신간 ‘중학 영문법 Link(링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중학 영문법 Link’는 중학생과 예비 중학생을 위한 한글형 중등 문법 기본서로서 현행 교육 과정에 맞춰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목차와 내용을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꼼꼼하고 직관적인 설명을 기본으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다양한 문제가 제공되어 내신 서술형 문제부터 고난도 문항에 대한 대비가 모두 가능하다.

 

책은 총 4단계로 구성되며, 학습한 문법 내용을 도식화하여 정리해주는 문법 정리노트와 주요 문법 포인트의 암기를 돕는 문법 암기노트, 그리고 기본/심화 추가 문제를 포함한 워크북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연구용 교재에 정답은 물론 문제별 첨삭까지 추가되어 있어 공부방이나 학원에서 중학 문법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관계자는 “핵심 문법 사항의 기본 개념과 문형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간결하고 명확한 설명을 추가한 것은 이 책의 큰 장점이라며 중학 영문법 링크를 통해 내신 시험 출제 포인트를 확실히 짚어 내는 것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목록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