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기타

NE능률, 고등 수학 강사를 위한 오프라인 교육 세미나 개최

2024.01.10

수학 학원 운영에 실질적 도움이 될 입시 정보 제공, 참석자 전원에게 다양한 선물 증정

- 112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123일 부산 호텔 농심에서 각각 오전 10시에 열려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고등 수학 강사를 위한 오프라인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022 개정 교육 과정과 대입 제도 개편에 따른 중고등 교육 시스템 변화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각 학원의 강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고등 수학 커리큘럼을 제시하여 학원 및 교습소, 공부방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세미나 1부에서는 NE능률 BL(Blended Learning) 본부 정장아 전무와 함께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NE능률의 고등 수학 신간 교재 의 활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입시 전문 컨설턴트 오대교 대표와 함께 2024학년도 수능 결과 분석과 대입 개편에 따른 중고등 교육의 대응 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등 수학 유형서 신간교재 (연구용)와 빌레로이앤보흐의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가 증정된다.

 

NE능률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급변하는 교육 트렌드에 따른 강사님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이라며 가르치기 편하면서도 학습 효과를 최대로 끌어낼 수 있는 고등 수학 커리큘럼을 확보하여 학원만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 고 밝혔다.

 

세미나는 112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123일 부산 농심 호텔에서 오전 10시부터 각각 진행된다. 수학 강사라면 누구나 1115일까지 엔이북스(NE Books)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일자별로 100명의 참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목록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