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신제품

NE능률 주니어랩, AI 스피킹 & 라이팅 수행평가 서비스 론칭

2023.10.25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인증 획득한 AI 솔루션 적용, 자동 과제 부여 및 평가 레포트 제공

서비스 론칭 기념, 11 30일까지 모든 레벨에 대한 무료 체험 가능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이 ‘AI 스피킹 & 라이팅 수행평가 서비스’를 론칭 했다고 23일 밝혔다.

 

AI 스피킹 & 라이팅 수행평가 서비스’는 25년 교육과정부터 적용되는 디지털 교과서 도입을 대비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로부터 인증을 획득한 AI 솔루션을 적용하여 기술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NE주니어랩의 모든 스토리북에 대한 읽기와 쓰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한 주 동안 학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과제를 부여하고, 자동 채점 후에는 평가 분석 리포트를 발행하여 수업 전반의 이해도를 높여준다.

 

NE주니어랩 교재를 구매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료는 월 1-2만원선이다. 서비스 활용 교육은 10 25일 수요일 오전 10 30분부터 화상프로그램 (ZOOM)을 통해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NE주니어랩’ 관계자는 “그동안 학원에서 충분히 교정해주기 어려웠던 발음, 문장 등에 대한 효과적인 피드백 가능해질 것” 이라며 “체계적인 AI 평가 분석 리포트 제공을 통해 학부모 상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편 ‘NE주니어랩’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11 30일까지 모든 레벨에 대한 ‘무료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한다자세한 이용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채널 ‘주니어랩’ 또는 학습지원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목록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