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이벤트

NE능률, ’넬트(NELT) 전국 영어학력 경진대회 무료 개최

2023.10.25

초중고 iBT 영어학력 경진대회, 선착순 접수 신청 1천개 학원 한정 제반 비용 전액 지원

- 10/17() ~ 10/31()까지, 엔이튜터 사이트 가입한 교사·강사 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전국의 초·중·고 공부방&교습소 및 어학원, 입시학원 원생들을 대상으로 12/12() ~ 12/31()까지 ‘넬트(NELT) 전국 영어학력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넬트(NELT) NE능률이 자체 개발한 IBT(Internet Based Test) 영어 레벨 테스트로서영어교육전문 학술단체 ‘한국영어교육학회(KATE)’의 모든 심사 기준을 충족하고 공식 인증을 획득했다. 국내 교육과정을 기준으로 응시자의 어휘 · 문법 · 듣기 · 독해 영역별 실력을 진단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응시자 맞춤형 성적표를 제시하여 내신과 수능 대비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넬트 전국 영어학력 경진대회’는 엔이튜터 사이트에서 신청 접수를 한 선착순 1천개의 학원에 한정하여 경진대회와 관련된 모든 비용을 지원한다. 접수기간은 10/17() ~ 10/31()까지이며 엔이튜터 사이트에 회원 가입한 교사/강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완료 시에는 넬트 시험 응시권 100, 넬트 문법 실전 모의고사 3, 상장 등의 경진대회 운영 자료가 모두 제공된다.

 

또한 경진대회를 기념하여 카카오톡 지인 학원장 초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내 추천코드를 받은 지인 학원장이 ‘넬트 전국 영어학력 경진대회’에 참가 신청한 경우, 추천 1건당 2024 3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넬트 응시권 5매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지인 학원장 초대는 무제한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가 많아질수록 더 많은 응시권을 받는다.

 

NE능률 관계자는 “넬트가 출시 1년 만에 이용 학원 수 5천 개, 응시생 10만명 규모의 iBT 영어 레벨 테스트로 급성장함에 따라 그동안의 신뢰와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대회를 기획” 했다며 “대회 참가 신청 학원 전원에게 경진대회와 관련된 모든 부분을 지원하는 행사인 만큼, 학원 홍보 · 학생 동기 부여 · 정기테스트 차원에서 신청 학원들에게 훌륭한 연말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목록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