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기타

NE능률, ㈜링키와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 제휴 업무협약 체결

2022.12.21

- NE능률의 5~9세 아동 대상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 ‘마이올린’ 콘텐츠 특별 공급 제휴

- '마이올린' 스마트 패드 학습지 콘텐츠를 바탕으로 ㈜링키와 센터 프로그램 사업 제휴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유아·초등 전문 교육기업 ㈜링키와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NE능률 본사에서 주민홍 NE능률 대표이사와 우상현 링키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링키는 즐거울 때 학습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다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5~9세 전문 영어학원 ‘링키영어’를 론칭해 2년 만에 누적 가맹점 700호를 돌파하는 성과를 올렸다.

 

이번 협약으로 NE능률은 링키에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 ‘마이올린’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 마이올린은 8개 영역 통합 학습, 마이크로러닝, 스토리텔링 학습이 가능한 5~9세 아동 대상 프로그램이다.

 

링키는 마이올린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과목 오프라인 5~9세 전문 공부방 학습 센터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마이올린’은 홈스쿨링 프로그램에서 학습기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게 됐다.

 

우상현 링키 대표는 "NE능률과 강력한 협업 체제를 구축해 5~9세 통합 교육의 필수 코스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주민홍 NE능률 대표이사는 “링키와의 제휴는 마이올린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한 첫 단계”라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마이올린을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함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목록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