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기타

NE능률, 교강사를 위한 오프라인 컨설팅 세미나 개최

2022.10.13

- 교?강사들에게 효과적인 중?고등 영어 커리큘럼 및 실용적인 수업 노하우 공유 예정

- 11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누리꿈스퀘어에서 진행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11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누리꿈스퀘어에서 교강사를 위한 오프라인 컨설팅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교?강사들에게 효과적인 중?고등 영어 커리큘럼 및 실용적인 수업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1부에서는 NE능률 오지해 교육컨설턴트가 2023 초?중?고 영어 커리큘럼과 지도법을 알려준다. 이어 EBS중학프리미엄 영어강사인 김현경 원장이 영어 어휘와 독해를 효율적으로 지도하는 법을 현장 수업 시연을 통해 공개한다.

 

2부에서는 영어교육 전문가 3명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유튜브 채널 매튜쌤의 영어수업을 운영하는 임현수 강사와 힐사이드 컬리지잇 국제학교 임현묵 팀장이 함께 출연하여 영어수업 운영, 학생 및 학부모 관리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현장에서는 스탬프 투어와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미나 로비의 체험 부스에 방문해 확인 도장을 받고 NE능률 신간 교재 및 온라인 학습을 체험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행운권 이벤트에서는 당첨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엔이튜터 문법문제뱅크 이용권, 넬트(NELT) 응시권 등을 선물한다.

 

이번 세미나 참가 신청은 11 3일까지 엔이튜터(NE Tutor)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세미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세미나 내용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작성하면 10명을 추첨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 원권을 증정한다




목록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