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신제품

NE능률 스터디그룹 앱 ‘공작소’, 힐링게임과 타이머 결합한 신규 기능 오픈

2022.06.24

- 공부 시간 누적될 때마다 동물 모을 수 있는 타이머 기능 ‘루프 아일랜드’ 선봬

- 과목별 공부 시간 측정 기능 및 공부 시간의 일간, 주간, 월간, 연간 누적 통계 제공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의 스터디 그룹 앱 ‘공부작당소모임(이하 공작소)’이 힐링게임과 공부 타이머 기능을 결합한 ‘루프 아일랜드(Loop Island)’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루프 아일랜드는 공부 시간이 누적될 때마다 귀여운 동물을 모을 수 있는 공부 집중 타이머 기능을 제공한다.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섬 이미지를 배경으로 판다, 기린, 고릴라, 공작새 등 다양한 동물을 수집해 게임처럼 재미있게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다.

 

타이머를 켜고 60분 이상 공부에 집중하면 알을 부화시켜 동물을 얻는 방식으로, 오늘 획득한 동물이 내일이면 사라져 날마다 새로운 동물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당일 획득한 동물로 꾸민 나만의 섬 이미지는 앨범에 저장하거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그밖에 과목별 공부 시간을 측정할 수 있으며, 공부 시간에 대해 일간, 주간, 월간, 연간 누적 통계를 제공한다. 타이머 이용 시 장작불 타는 소리, 잔잔한 파도 소리를 담은 ASMR (반복되는 단조로운 소리) 기능을 제공해 힐링 요소를 더했다.

 

공작소는 신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루프 아일랜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부 집중 타이머 기록이나 내가 꾸민 섬 이미지를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공작소 앱 내 ‘오늘의 공부 인증’ 메뉴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교촌치킨 세트를 증정한다.

 

공작소 관계자는 “공작소의 새로운 기능이 학생들의 공부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공작소는 같은 교재를 중심으로 스터디 그룹을 만들고공부한 내용을 사진으로 인증하며 멤버들과 공부 자극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목록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