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신제품

NE능률, ‘세 마리 토끼 잡는 초등 한국사’ 출간

2020.11.05

- 선사 시대부터 현대까지 시대별로 한국 역사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교재

- 한국사의 주요 사건을 세계사와 연결해 통합적인 역사적 관점 기를 수 있어

 

교육플랫폼선도기업 NE능률이 초등학생도 쉽게 역사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세 마리 토끼 잡는 초등 한국사(이하 세토 한국사)’를 출간했다고 5일 밝혔다.

 

세토 한국사는 학습자의 흥미를 끌고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역사를 풀어낸 교재다.

 

한국사를 ▲선사~삼국 시대 ▲삼국 통일~남북국 시대 ▲고래 시대 ▲조선 전기 ▲조선 후기 ▲대한 제국~대한민국 등 시대별로 총 6권으로 나눠 구성했다.

 

이번 교재는 한국사 중심으로 주요 사건을 살피고, 이것을 세계사에 연결해 통합적으로 역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왕권 위주의 역사가 아닌 사회 흐름 변화사로 구성해 통합 교과적 사고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이밖에 초등 교육 과정과 한국사를 연결 짓고 기출 문제를 수록해 학교 시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등에 대비할 수 있으며, 사진, 그림, 지도 등 다양한 시각 자료를 통해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NE능률 관계자는 “역사를 암기과목이라고 생각해 아이에게 무작정 역사를 외우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옛날이야기를 들려주듯 아이에게 역사를 알려주면 아이도 역사에 흥미를 갖고 좋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토 한국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 Books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
NOTICE 주주님께 드리는 말씀 2025-03-20
고객센터
NE INFO.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