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닫기
  • home

보도자료NE능률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기타

NE능률, 창립 40주년 기념행사 진행

2020.07.09

- 창립 40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간소화된 기념행사 진행

- 40년 역사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 다짐하는 기념사 이어 장기근속자 및 우수 임직원 포상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창립기념일(7 1)을 이틀 앞둔 6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립 40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준수를 위해 소규모로 치러진 이번 행사는 주민홍 대표이사의 창립 기념사를 시작으로 장기근속자 및 우수 임직원 시상식이 진행됐다.

 

주민홍 대표이사는 창립 기념사를 통해 ▲유연하고 능동적인 사고 ▲창조적 혁신과 도전 ▲지금 바로 실천 세 가지 키워드를 제시했다. 또한, 지금은 40년 동안 NE능률이 지켜온 가치관을 돌아보고, 미래를 향해 나아갈 준비를 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이어 장기근속자와 우수 임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노고를 격려했다. 올해는 15년 근속자 3, 10년 근속자 19, 5년 근속자 16명 등 총 38명의 임직원이 장기근속 표창장과 2주 휴가 및 최대 200만 원의 휴가비를 받았다. 우수 임직원으로 뽑힌 8인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골드바가 수여됐다.

 

주민홍 NE능률 대표이사는 “NE능률은 1980년 창립 이후 ‘평범한 열 개의 제품보다 하나의 탁월한 제품’이라는 장인정신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라며 “지난 40년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개발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E능률은 1980년 능률영어사로 시작해 ‘능률VOCA’ 시리즈, ‘튜터’ 시리즈, ‘토마토 TOEIC’ 등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교재를 출간하며, 영어교육 분야를 선도해왔다. 이후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로 잘 알려진 관계사 에듀챌린지를 2017년 흡수 합병함으로써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종합교육서비스기업으로 발돋움했다.




목록
NOTICE 주주님께 드리는 말씀 2025-03-20
고객센터
NE INFO.

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