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 |
2015.07.17 |
---|---|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
- 8월 31일까지 ‘투표해주세요’와 ‘소문내주세요’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제공-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NE Times)’가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하고,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는 편리해진 메뉴 구성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학습자가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영자신문을 활용한 공부법과 다양한 영어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밖에 마이페이지 메뉴에 영자신문 기사를 직접 스크랩하고, 단어를 저장할 수 있도록 해 온라인 학습 기능을 강화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엔이 타임즈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해 ‘투표해주세요’와 ‘소문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NE 능률 패밀리 회원은 물론 영어 공부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www.netimes.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투표해주세요’ 이벤트는 바뀐 홈페이지 모습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을 골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전화 화상 영어수업 체험권과 추첨을 통해 총 640명에게 햄버거, 치킨, 피자 등 푸짐한 간식을 증정한다. ‘소문내주세요’ 이벤트는 새로워진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를 친구들에게 소개하면, 신규회원과 소개한 친구 모두에게 학습 할인 쿠폰과 포인트, 문화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엔이 타임즈는 중고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와 초등 대상의 엔이 타임즈 키즈를 매주 발간하고, 이를 활용한 전화 화상 수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이 타임즈는 이번 홈페이지 새 단장과 함께 월간지 엔이 타임즈 주니어의 정기구독 서비스와 이를 활용한 전화화상수업을 추가로 선보인다. 또한, 한 종류의 신문만 정기 구독해도 홈페이지상에서 엔이 타임즈의 모든 신문 기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소준섭 NE 능률 엔이 타임즈 편집국장은 “이벤트 동안 홈페이지 무료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엔이 타임즈의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를 일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엔이 타임즈와 함께 즐거운 영어공부를 시작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etimes.co.kr)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 1644-0527로 문의하면 된다. 끝.
|
IR